[221119] 류수정 사진전 : Invitation To House of Dreams

2022. 11. 20. 19:04덕질합시다/Stage

728x90
반응형

Title : Invitation To House of Dreams (류수정 사진전)

Place : 서울 용산 디멘션갤러리

Date : 2022.11.19 - 20

Note : Shall we fly to PINK MOON?

 

 

아무리 길치이신 분들도 용산역이나 신용산역에 무사히 도착하셨다면 쉽게 올 수 있는 디멘션갤러리입니다. 특히 신용산역같은 경우에는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걸어가면 자연스럽게 나오죠. 갤러리 블로그를 봤을 때는 공간이 그래도 넓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제 생각보다는 아담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artdimension

 

DIMENSION gallery : 네이버 블로그

@art.dimension.seoul

blog.naver.com

 

 

여기가 1층에도 작게 전시공간이 있고, 지하에 전시공간이 있는데 수정씨 사진전은 1층에는 공간이 없었고 지하에만 아담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보시다시피 1층에는 따로 없고

지하에만 전시하고 있었어요

들어가서 네이버로 예약한 페이지랑 신분증 보여주면 이렇게 포토카드랑 티켓을 나눠주었습니다. 핑크핑크한 수정씨 포토카드와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제 오후 1시 타임에 갔다 왔는데 왜 이제 올리냐... 전시회가 끝났거든요 (ㅠㅠ)

 
 

중간중간에 이렇게 소품 사진들도 있는데 핑크문 뮤직비디오나 티저로 나왔던 이미지들도 많이 보였고, 저렇게 수정씨의 작업실 사진들도 있었고요. 지금까지 준비해왔던 순간들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사진들은 하오드랑 수정씨가 SNS에 보여준 사진들도 있고 이번에 처음 보는 사진들도 많았습니다. 아마도 B컷이나 비하인드, 메이킹 같은 거겠죠. 이거는 프로필 사진 때 모습이네요.

 

프로필 사진도

전시가 되었고

수트는 지금봐도 난리나네요 진짜

원더케이 슈트댄스 한번 더 하자고!!

(뭐래)

그리고 누가봐도

이 사진들이 SNS에 공개됐을 때는

'아 뭔가 엄청 큰 게 온다'

이런 느낌을 주기에 충분했죠

근데 이거 진짜

너무 꽁꽁 숨겨놓은 사진들

많은 거 아닙니까

 

나중에

네이버포스트 같은 거 만들어서

확 풀어버립시다 하오드!!

 
 

핑크문 모습들도 보이네요. 제가 갔을 시간 대에는 뮤비 티저만 나와있고 음원이랑 그런 게 다 공개가 안 되어있다 보니 이런 거들도 다 비하인드 처럼 보였고, 여기서만 보여주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그랬어요.

 

 
 

지금 음원이랑 뮤직비디오도 나오고 나서 다시 보니 비하인드도 있긴 있었지만 뮤직비디오의 장면들도 많이 있었던 것 같네요.

 
 

특히 이 부분들이요. 무슨 총을 들고 화보를 찍은 줄 알았더니 이거 핑크문 뮤직비디오였잖아요 ㅎㅎㅎ;;; 사랑을 나눠주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대표님의 모습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ㅎㅎㅎ;;;

 
 

이거도 미리 공개됐던 티저들이랑 뮤직비디오 장면들이네요. 정말 핑크핑크한 모습들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누가 수정씨가 핑크 싫어한다고 했다고요? 에이 설마 ㅎㅎㅎㅎ

 

아 잠깐만요... 하오드 이거 당신들만 보고 있었다는 거잖아. 아니 이건 반칙이야!!! 이거 당장 풀어!!!

그리고 전시회장 한쪽에는

수정씨 포토매틱 사진들이랑

 

수정씨가 지금까지 활동을 해오면서 남긴 다양한 순간들을 구경할 수 있는 셀카존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정말 여러가지 귀엽고 사랑스럽고 멋있는 사진들 잔뜩 있었어요. 정말 여러가지 순간들이 많이 있네요.

근데 저 사진들이 저렇게 거울을 중심으로 있거든요. 다들 거울을 피해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씨 인스타 사진에 있길래 가져와봤는데 이게 의도겠죠. 내 최애랑 같이 사진전의 흔적을 남겨보자...는 무슨 다들 거울 피해서 찍기 바빴어요 ㅋㅋㅋㅋ... 어제 1시에 오신 분들은 다 공감하시죠? ㅎㅎㅎㅎ;;; (어째서 다른 시간대에서도 다 이럴 것 같은 느낌이지)

아무튼 이번 사진전은 팬 분들이 준비한 게 아니고 수정씨가 직접 준비한 거예요. 11월 19일 생일 겸 핑크문 음원 발매 겸 해가지고 준비를 해주셨는데 이게 진짜 감동이죠. ㅠㅠ 아무튼 수정씨 정말 고맙고 사랑하고 또 생일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