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17] 러블리즈 이미주 솔로데뷔 쇼케이스 후기

2023. 5. 20. 15:55덕질합시다/Stage

728x90
반응형

Place : 서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

Date : 2023.05.17 8PM

 

 

덕질을 하면 언젠가 꼭 가봐야하지 했던 것들이 콘서트, 팬미팅, 팬싸인회, 공방, 쇼케이스였는데 이 날로 쇼케이스를 찍으며 저 나름의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습니다. 미주씨의 쇼케이스가 제 인생 첫 쇼케이스가 되어서 뭔가 더 의미가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안에 있는 신한 pLay스퀘어 라이브홀이 쇼케이스 장소였습니다. 여기가 2층에는 단차가 있는 좌석이 좀 있는데 1층은 단차가 따로 없었어요. 게다가 오늘 쇼케이스 좌석이 지정된 것도 아니고 당일 본인확인 후에 즉석으로 뽑아야하기 때문에 부디 좋은 자리가 걸리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더니...

 
 

중앙 1열 실화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입구 쪽에

포토존도 있더군요

미주씨 인스타에

여기서 찍은 사진이 있어서

살포시...

이번 쇼케이스에서 응원법이 아주 우렁찼는데 그 비법은 이 슬로건도 한 몫 했습니다 ㅎㅎㅎㅎ 예상 외로 좀 빡세다라는 생각 들더군요. 그건 그렇고 무비스타 부를 때 미주씨는 너무 멋졌어요. 의상이 블랙이었는데 이건 진짜 블랙스완 그 자체였다고나 할까요.

 
 

포토타임을 아주 짧게 줬는데 그 때 찍었습니다. 이게 블랙스완이 아니면 대체 뭐가 블랙스완이란 말입니까. 사실 무비스타를 먼저 선보이고 수록곡인 '보고싶어'를 나중에 할 줄 알았는데 발라드를 먼저 하더라고요. 그리고 미주씨는 발라드를 부르다가 눈물이 터졌답니다.

이런 슬로건 이벤트가 있었는데.... 사실 이벤트고 뭐고 미주씨는 그냥 팬들이랑 만나서 눈물이 펑펑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쩐지 1절을 부르는데 뭔가 관객들을 본다는 느낌보다는 모니터나 바닥을 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긴 했거든요. 근데 이제 관객들 보자마자 펑.... 미주씨가 이렇게 눈물이 많아요... 근데 진짜 미주씨는 이 슬로건 이벤트 있었다는 거... 지금도 모르고 있을 것 같긴한데 아닌가요 ㅎㅎㅎ..

 

오늘 MC는

박슬기님이 해주셨는데

미주씨가 흑조라면

슬기님은 백조입니다

두 분 티키타카도 예술이었고

슬기님의 미친 진행력도 예술이고

이게 진짜 환상의 조합이죠

그리고 쇼케 끝나고 나가는 길에

포스터 나눠주기도 하셨고

벽에 있는 거 떼가도 된다고 하셔서

하나 받아왔는데

이건 전혀 예상 못했었네요

꾸깃꾸깃하게 집에 오긴 했지만

아무튼 포스터 득템입니다

 
 

오늘도 동영상 찍다가 올리긴 그래서 움짤화

아무튼 발라드 부를 때 감정이 폭발해도 너무 폭발해서 눈물바다가 되기도 했지만, 무비스타는 진짜 훨훨 날아다닐 정도로 멋진 무대였습니다. 슬기님과 티키타카도 정말 좋았고, 솔로가수 미주, 아티스트 미주의 출발을 함께해서 더 좋았습니다. 이젠 사람들이 미주씨 음색 더 많이 알아주겠네요. 미주씨가 이렇게 노래도 잘 합니다. 재식이는 당분간이 아니라 그냥 생각도 하지 말아주세요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