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애(러블리즈) 굿즈] 생일팬미팅 포토북

2023. 8. 10. 05:21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게으름쟁이가 이제서야 굿즈를 올립니다. 러블리즈 지애씨 생일 팬미팅 굿즈가 정말 여러가지 많이 나왔었는데 오늘의 굿즈 포스팅은 지애씨의 첫 번째 개인 포토북입니다. 제가 진짜 지애씨 인스타보고 화보집 나와야된다고 그렇게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드레스를 입은

쟤쟤 포카가 들어있었네요

 
 

이번 포토북이

지애씨가 아이디어를 내서

전반적인 컨셉을 잡고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크레딧에

지애씨가 디렉션에도 올라갔네요

괜히 멋있게 보이는 ㅎㅎ

 
 

컨셉은 크게 3가지 입니다. 그리고 컨셉이 시대 상의 흐름을 반영했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한복을 입은 지애씨의 모습이 있어요. 토끼도 빼놓을 수 없는 ㅋㅋㅋㅋㅋㅋ

토끼이이이이이잉

 
 

그 다음에는 이렇게 뭔가 개화기로 넘어온 것 같은 지애씨가 있어요. 개화기라고하니까 또 배텐이 갑자기 생각나기는 하는데 아무튼 모던한 지애씨도 우아하고 멋지지 않나요?

 
 

그리고 현대로 넘어오면 여왕님이라고 해야하나요 여신님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주인공이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볼륨이 조금 작게 나온 거 아닌가하는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일단 지애씨의 첫 포토북이라는 거에 큰 의미를 두고 싶고, 지애씨가 직접 포토북 컨셉을 진두지휘해서 나온 거라 더 특별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혹시 그동안 찍은 사진들 포토북으로 추가로 만드실 생각 혹시... (그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