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애(러블리즈) 굿즈] 팝업스토어 Dress UP 굿즈 : 와인잔/달력포카/마우스패드/미니포스터,엽서세트

2023. 9. 17. 05:21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진행되었던 지애씨의 팝업스토어 'Dress Up'이 성황리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키링이 그렇게 인기 대폭발이었다고 해요. 하필 또 오프라인 한정인데 매진이 되었다고 하니 온라인으로도 팔았으면 더 잘 팔리지 않았을까라는 아쉬움이 괜히 생기는 군요. 그건 그렇고 지애씨가 최근에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 학생 역할로 나오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단역이라서

특별한 캐릭터 소개는 없는 것 같은데

학교씬이 많은 거로 보여서

드라마 내내 나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지애씨가 배우로서 새 출발을 한지도

어느덧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조금씩 조금씩 나아가고 있네요

(그리고 나아가다 보면 칸 영화제가...)

(칸칸~)

(이게 다 배텐이 놀려서 그런거야)

이렇게 촬영같은 것도 계속 하고 있고

뭘 언제 어떻게 촬영하는지는 몰라도

지금처럼 깜짝 놀랄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네... 잠깐 드라마 홍보타임이었고... 이번 팝업스토어 현장에 가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뽑기가 있었답니다. 꽝은 없어요. 오른쪽에 지애 4컷이 2장 걸렸고 오른쪽에 저 포카 뭉치는 '달력 포토카드 세트'라고 이게 뭔가 싶으시죠

앞면은 일반적인 포카고

뒷면이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일코를 겸비할 수 있는 포카

그리고 제가 운이 좋았는지

와인잔도 하나 뽑기로 얻었습니다

와인잔도 현장판매만 하는 물품이었죠

근데 이건 배송하는데 깨지면 안 되니까

현장판매만 하는 게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키링도 온라인으로 하지...)

굿즈를 뽑기가 아니라 제값 주고 사면 이렇게 지애씨의 미공개 포카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셔도 포카 같이 동봉 되었을 거에요. 굿즈 1개당 1장인데 2장이라는 얘기는... 그렇죠. 제가 팝업스토어에서 뽑기가 아니라 '구매'를 한 굿즈가 2개라는 얘기입니다.

보자마자 구매 욕구가 뿜뿜해서 그만 산 마우스패드.....라고 쓰고 장패드입니다. 차마 회사에 가져다 놓고 쓸 수는 없었다고 한다... 집에서 컴퓨터 할 때 지애씨와 함께하는 거로 ㅎㅎ...

그리고 이건 처음부터 사려고 했어요

포스터랑 엽서세트

이 토끼를 어떻게 참냐고요 여러분

이걸 어떻게 참아

못 참아 당장 질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