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08] 러블리즈 유지애 팝업스토어 Dress Up

2023. 9. 9. 15:29덕질합시다/Stage

728x90
반응형

Title : 러블리즈 유지애 팝업스토어 Dress Up

Place : 서울 엠팟(홀)

Note : 브레이크 타임엔 라이블리를 감상합시다

 

 

어째서인지 엠팟홀로 치면 안 나오는 엠팟홀입니다. 다행이도 직진본능만 남아있는 사람들도, 길치인 사람들도 학동역 6번 출구로 나와 쭉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 모르시겠다면 학동역 서브웨이를 검색하시는 게 더 빠릅니다. 왜냐 엠팟홀 건물 1층에 서브웨이가 있거든요. 그러니까 엠팟홀이 왜 안 나와요라고 못 찾겠다 싶은 분들은 차라리 학동역에 있는 서브웨이를 찾는 게 정신건강에 더 좋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제가 퇴근하고 후다닥 가서

 

그 건물 엘레베이터가

절대 이런 모양은 아니지만

아무튼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을 올라갔더니

오늘 패션위크 착장 그대로

라이블리 방송 스탠바이를 하고 있던

지애씨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거기 계신

티셔츠 모델 겸 스태프 님이

근데 왜 하필 티셔츠 모델이냐..

오늘 라이블리 보신 분들 아시죠?

아무튼 그 분이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거 브레이크 타임

제대로 확인 안 한

제가 바보 멍청이가 맞는데

그래도 지애씨 잠깐 봤으니까

얼간이 짓은 아닌 거로 할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계 타면 만사 OK)

스탠바이하는 거

사진 찍어도 되냐고 하니까

안 된다고 하더군요

저 시간이 말이 브레이크 타임이지

지애씨가 팝업 스토어에 와서

라이블리 방송하는 시간이에요

 

생방송 캡쳐가 되서 해봤는데

아무튼 이렇게 본인 아바타와

지애씨가 함께하는 방송이랍니다

그러니까 브레이크 타임에 인접하시면

근처 카페에서 라이블리 보고 오시면 됩니다

아니면 식사를 하고 오셔도 되고요

네... 아무튼

라이블리 끝나고

저녁 7시 넘어서

드디어 팝업스토어 입장

 
 
 
 

굿즈들 예쁘게

잘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공간이 약간 작은 거 아닌가 싶었는데

최대한 알차게 쓰려고 한 거 같아요

그리고 사실 저 키링이

이렇게 잘 팔릴 줄은 몰랐어요

토요일날에

물량 더 챙겨서 온다고 하는데

아무튼 매진입니다

저거 온라인으로도 안 파는 건데

매진이라니 이게 무슨 소리요

 

 

입구 한 쪽에 보시면

이렇게 인생네컷 찍을 수 있는 게 있고

그 옆에 뽑기가 있거든요

1회에 2000원인데

여기서 뭐가 나오냐하면

지애씨 인생네컷 사진부터

진짜 운 좋으면 포토북도 나온다고 해요

그러니까 손해보는 일은 없고

운이 폭발하면

팝업스토어 굿즈를

아주 싸게 데려갈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그리고 제가 뽑기를 5번 돌렸는데

굿즈 얘기는 따로 쓸 거라서

그 때 다시 얘기하겠지만

5번 중에 와인잔을 1번 뽑았답니다

스태프 분들도 놀라시더라고요

와인잔이 생각보다 레어템이지 않나

(물론 최고의 레어템은 키링이나 포토북이겠지만)

팝업스토어 안쪽에 무대로 들어가면

이렇게 무대를 포토존으로 꾸며놓았어요

저 박스는 컨셉이 바비라고 하네요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보입니다

롤러스케이트도 보이네요

 
 

라이블리 방송을 하면서

지애씨가 싸인을 남기고 간

방명록과 사진도 볼 수가 있었고요

 
 
 
 
 
 

지애씨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들이 한 가득 있는데

저 액자가 골판지로 되어 있어요

아까 무대에 있는 박스도 골판지

환경까지 생각하는 팝업스토어입니다

워낙 아기자기해서

금방 보면 금방 보는 거고

그래도 천천히 둘러보면 둘러보는 건데

저 사진도 포토북 내놔!!!!

(뭐래)

아무튼 구경오셔가지고

심심하면 뽑기라도 한 번 돌려보시고

대박 나오면 그거 건져가시도 되니까

시간 되시는 분들은

구경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